문화생활/영화

범죄도시3 관람 후기 - 관람평 쿠키 갯수 /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칠곡

혁이e 2023. 5. 31.

문화가 있는 날이다.

영화 한편을 7천원에 볼 수 있기 때문에, 이번달에는 범죄도시3 을 보러 갔다.

 

방문한 곳은 롯데시네마 프리미엄칠곡점.

 

 

 

리클라이너 좌석이 있는 곳이라 평소엔 14000 원으로 비싼데 이날은 2명에 14000원으로 예약.

 

시원하게 싹 쓸어버린다!

범죄도시3 !!

어쩌다보니 개봉일에 보게 되었다. 이번에는  15세 관람였다.

 

상영 시간은 105분.

요즘 할리우드 영화들은 2시간을 넘어가는 것들이 많은데 이 영화는 1시간 45분 컷이다.

현재 예매율 독보적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범죄도시 시리즈는 이제 가족 드라마처럼 되어 버린 것 같다.

 

 

 

우선 범죄도시 3 쿠키!

범죄도시3 의 쿠키는 1개 이다. 쿠키는 영화 본 내용 끝나자마자 주연배우 크레딧 올라오고 바로 나온다.

스토리랑 상관없는 개그 요소였는데, 이게 범죄도시4의 스포인지는 잘 모르겠다. 

 

범죄도시3 은 범죄도시 1, 2 보다 좀 더 무거움이 줄어들고 개그 요소가 많아진 듯한 느낌이다.

그래서 호불호에 따라 괜찮았다 / 재미없다 로 나뉘는 것 같다.

나는 개인적으로 볼만했음.

 

사실 범죄도시의 주역은 사운드 팀이 아닌가 싶다. 어떻게 저렇게 찰진 소리를 내는 것일까..

맨손 격투 씬이 길게 이어지지 않아서 약간 아쉽지만, 그 대신 굵게 굵게 찰지게 친다.

마동석은 발차기를 거의 하지 않고 복싱위주의 스킬을 사용하는데 시원시원했다.  

일본은 닌자, 중국은 권법, 미국은 총. 한국은 뒷골목에서 맨손 개싸움을 잘만드는 것 같다. 

 

범죄도시3, 타임킬링의 목적으로 본다면 아무 생각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라 평하고 싶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