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관람 후기 - 관람평 쿠키 CGV 대구현대 방문후기 / 조조영화 / 대구 CGV 입구 / 더현대 CGV 뒷문 / 심야영화 출입구 / 팝콘 콤보 가격 / cgv 팝콘 할인쿠폰

혁이e 2023. 6. 3.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관람 후기이다.

본지는 꽤 됬는데 글 쓰기를 미루다 보니 이제 쓰게 되었다.

 

 

방문한 곳은 CGV 대구현대. 더 현대 지하에 위치하고 있다.

 

 

어린 시절 닌텐도를 가지고 놀던 추억이 있는 나에게 이 영화는 꼭 볼 수 밖에 없는 영화.

요즘 슬램덩크도 그렇고 보고 싶은 것들이 점점 많아진다.

 

아침에 건강검진 받고 가다 보니 백화점 문도 열기 전 이른 시간이다.

지하철라인에 연결된 현대백화점 출입구는 열려있지 않은 상태.

 

돌아서 나간다.

 

조조/심야에는 이 뒷문을 사용해야 한다. 쪽문? 뒷문?

 

 

뒷문은 이마트 24, 빽다방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다.

 

CGV 마크가 안에 숨겨져 있다.

안내 표지판이 좀 크게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런게 없어서 찾는데 조금 헤맸다.

신경쓰지 않으면 못 찾는 구조.

내려가 본다.

 

CGV 뒷문. 

 

이 문을 통해 들어오게 되는 것이다.

 

조조인데도 영화를 보러 온 사람들이 꽤 있었다.

 

cgv 앱에 쿠폰이 들어 있었다.

어떻게 들어온 것인지 모르겠지만, 팝콘 할인 쿠폰이라 오랜만에 맛잇는 영화관 팝콘을 사러 왔다.

 

팝콘 및 콤보 가격이다. 팝콘 단품 가격은 라지+카람멜팝콘(달콤팝콘) 변경 기준으로 6500원이다.

 

오늘 들어와 있는 쿠폰은 팝콘 라지를 50% 해주는 쿠폰.

 3천원에 이 큰 달콤팝콘(카라멜팝콘) 을 한통 다 먹을 수 있다니 행복..

 

백화점은 아직 불이 켜지지 않았다.

 

오늘 들어온 출입구 지도가 표시되어 있었다.

 

아침부터 열심히 사시는 분들이 많다.

나도 이번 영화만 보구 또 열심히 살아야지 하는 생각이 든다.

 

오늘의 목적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따단 딴 따단 딴 딴!  마지막에 딴 이 하나 더 있어야 하는데 라고 생각했다. ㅎㅎ

 

최애 달콤 팝콘.

근데 이거 라지를 한통 다 먹으니 좀 물리는 맛이 있긴 했다. 2명이서 하나 먹으면 조금 부족했는데 참 신기하다.

1개는 적고 2개는 많은 비빔면이나 짜파게티 같은 느낌이다.

 

영화 시작 시간이 다 되어 내려간다.

CGV 더 현대의 모든 상영관은 한층 더 지하에 있다.

 

복도를 따라 직즘 상영중인 영화들이 전시되어 있다.

짱구도 보이고 가와갤도 보인다. 이후에 가오갤3도 보고 왔는데, 요즘은 재밌는 영화가 계속해서 개봉하는 것 같다.

 

BABY SEAT. 이제 애기가 있어서 그런가 앉은키가 낮은 아이들을 위한 작은 배려가 좋아 보인다.

 

오늘 관람할 3번 극장.

 

영화관 한 관 자체의 규모는 크지 않다.

 

제일 마지막에는 스위트 박스.

좌석은 고속버스 일반버스의 느낌이다.

 

중간보다 조금 뒤에 앉으면 이런 느낌으로 관람을 할 수 있다.

 

광고 시작. (상영 중 아니다, 광고다 이거...)

이제 폰은 off.

 

 

영화가 끝나고 까먹지 않고 특전을 받았다.

이번 특전은 홀로그램 엽서 같은 필름 마크인데 꽤나 고퀄리티 인 것 같다.

 

굿.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의 쿠키는 총 2개이고, 위트함이 녹아 있으니 기다렸다가 보고 오는 것을 추천한다.

실사화도 하지 않았고, 원작 게임의 스토리라인 (쿠파를 물리치고 피치 공주를 구한다)도 무너지지 않았다.

* 피치 공주 역할이 좀 변하긴 했는데 전체적으로 보았을땐 큰 변화가 없는 수준.

 

OST 와 배경 음악, 영화 내의 각종 아이템들이 슈퍼마리오를 한번이라도 했던 어른이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스토리 라인이 단순하고 전개 방식이 직관적이라 슈퍼마리오를 모르는 아이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다만, 마리오랑 연관 없는 일반 어른들이 보기엔 조금 유치하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나는 첫번째 케이스라 재미있게 보았다! 즐거운 시간이었음.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