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에서 summer e-frequency 이벤트를 시작 했다.
e-프리퀀시 적립 + 증정품 예약 기간은 23. 05. 25 ~ 23. 07. 10 까지로 이번에는 스탬프 17개를 모아야 한다.
이번에는 미션 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또는 팬앤플레이트를 준다.
모바일의 스타벅스 앱을 키면 e-Frequncy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요즘 스타벅스는 캠핑 용품에 진심인 것 같다.
위 그림에서 녹색 캠핑 의자 옆에 사이드 테이블이 이번 증정품이다. 팬앤플레이트는 어디 있는지 잘 안보인다.
이벤트 참여 절차는 다음과 같다.
e-프리퀀시를 17개 다 모으고 나서 증정품 예약을 해서 수령 하면 된다.
차수별 증정품 수령 기간이 다르니 일정 체크를 꼭 해야 한다.
예약 관련 유의사항.
앱에는 조금마하게 나오는데, 이거를 꼭 읽어보아야 한다.
증정품은 계정당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며, 자동 증정되지 않음을 고지하고 있다.
준비된 증정품이 소진 시 대체 증정되는 무료 음료 쿠폰은 TALL 3장이다.
마지막 차수 쯤 되면 준비된 물량이 대부분 수진 되기 때문에, 당근으로 프리퀀시를 빠르게 파는 결단력이 필요해 보인다.
3잔을 주는 걸 보니 사은품의 원가가 15000 정도 인가 보다.
작년에는 발암 물질 검출로 사은품에 이슈가 많았는데, 그랬던 만큼 올해는 제대로 된 것을 준비하지 않았을까?
체크해야 할 것은 기간 뿐만 아니라 스탬프를 주는 미션 음료를 확인하는 것이다. 프리퀀시를 주는 음료는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리프레셔다. 간단히 요약하면 6천원 이하 음료는 대부분 프리퀀시를 주지 않고, 그 이상만 준다는 것.
참여 방법은 스타벅스 음료를 먹고 e-프리퀀스 바코드 혹은 스타벅스 카드를 매장 파트너에게 제시하면 된다.
이제 중요한 사은품 소개.
올해 사은품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Helinox 헬리녹스 사와 함께 만든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이다.
2023년 여름에만, Exclusive Edition, 한정 판매는 언제나 팬심을 자극한다.
신세계가 인수하고 나서는 스타벅스도 이제 장사치가 다 되어 버렸다.
캠핑용 아이템.
조립해서 쓸 수 있기에 편의성이 좋아 보인다.
사이즈가 너무 작은 감은 있다.
최대 허용 중량도 2kg 인데, 실제로는 무게 중심을 맞추기가 어려워 더 약해 보인다.
진짜 그냥 티테이블 정도롬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 제품은 스타벅스 팬앤플레이트.
이것은 협업 아이템은 아닌 것 같아 보이고, 팬과 접시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한다.
우드 핸들이 포함된 상품이다.
상세 스펙은 참고..
감성은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이지만, 실용성으로 보면 이게 더 유용하지 않을까?
애시당초 스타벅스 아이템에 실용성을 따지는게 안맞는거 같기도 하고..잘 모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