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IT

윈도우11 정품인증 - kms auto 다운 및 윈도우10 정품인증 (윈도우 정품인증) 오피스 정품인증 kms 오토넷

혁이e 2024. 4. 4.

2022년에 윈도우 10 정품인증과 오피스 정품인증을 위한 kms 오토넷 글을 작성한 적이 있다.

kms autonet 은 러시아 개발자인 Ratiborus 社에서 만든 프로그램이 주로 사용되는데, 윈도우와 오피스의 정품인증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현재까지도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고 있다.

지금은 윈도우11 이 나와 있는 상태이므로, 윈도우 11 정품 인증이 가능한 kms auto 다운로드 링크와 올바른 사용 방법에 대해 작성해 보고자 한다.

 

KMS Auto net 이란?

KMS Auto Net 은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를 정품인증 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정품인증을 위해서는 다양한 크랙들이 있지만, kms 오토넷이 가장 편리하고 작동이 잘 돼서 많은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다.

 

KMS 정의

KMS는 Key Management Service의 약자로, 정식 KMS 는 보통 인트라넷 안에서 인증 서버를 두어 인트라넷 안에 있는 컴퓨터들에게 사용권을 부여해 주는 것을 의미한다. KMS 인증툴 개발자는 여기에서 모티브를 따와서 프로그램 제목을 KMS auto net으로 지은 것으로 보인다.

 

 

KMS auto net 개발자 정보

KMS auto net의 정확한 개발자의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프로그램의 배포처나 작성 언어 등으로 미루어 볼 때 러시아의 회사에서 만든 것으로 추정된다. Ratiborus MSFree Inc. 의 로고를 확인할 수 있으며, Ratiborus 가 아닌 다른 버전들은 해킹 툴일 가능성이 있으니 의심해 보아야 한다. 

 

KMS auto net 개발자 채널

 

KMS auto,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닌지?

KMS auto, KMS 오토넷을 사용함에 있어 가장 궁금한 점은 이것이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인가 하는 의심일 것이다. 윈도우와 오피스는 정품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원칙이며, 이 프로그램은 인가받지 않은 프로그램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대부분의 바이러스 검사 툴이나 방화벽 등에 걸리며, 이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다.

KMS auto를 사용하는 것 자체가 리스크 테이킹을 하는 것이다. 웬만하면 인증할 때만 사용하고 나서 프로그램을 지우는 것이 좋으며, 설치와 재설치가 귀찮다면 portable (무설치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 그나마 위험에 대비하는 방법이 될 것이다.

 

 

KMS auto를 사용하여 윈도우11 정품인증하기 (윈도우10 정품인증 가능)

KMS auto를 활용해서 윈도우11 정품 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윈도우10 도 가능하며, 오피스 역시 마찬가지로 하는 방법은 동일하다.

 

KMS auto 다운

우선 아래 링크에서 KMS auto를 다운로드하도록 하자.

Ratiborus KMS Tools이며 2024년 3월 5일 자 최신 버전이다.

참고로 비밀번호는 taiwebs.com 이다.

 

KMS auto 다운로드

 

 

KMS auto 사용 방법 (실행법)

파일을 다운로드하여서 unpack을 통해 압축을 풀려고 하면 악성 파일이라는 경고 메시지가 뜬다.

무시하고 추가 정보를 눌러서 실행을 시키면 된다.

 

KMS Auto 실행화면
KMS Auto 실행화면

 

 

파일을 풀어서 실행시키면 다음과 같이 다양한 KMS tool 들이 나온다.  Ratiborus의 대표 아이콘인 리자몽이 여기에서도 보인다. 여기에서 KMS auto Lite를 클릭해서 실행시키면 된다.

 

KMS auto lite 실행화면

 

위 창이 활성화되면 Activate Windows를 하거나 Activate Office를 클릭하면 된다. 굉장히 간단하다.

 

 

KMS auto 사용 시 유의점

KMS auto는 어디까지나 인트라넷 환경 내에서 여러 유저들의 키 활성화 기능이 주목적임을 인지해야 한다.

개인이 사용하기에는 아래와 같은 문제점이 있을 수 있다.

 

  • 30일, 60일 등 특정 주기마다 정품 인증을 다시 해 주어야 함.
  •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의 문제에 취약함.
  • 보안 업데이트 지원이 안 될 수도 있음.
  • Microsoft 계정 로그인을 해야 하는 PC에는 사용을 권장하지 않음.

 

KMS auto를 활용해서 정품 인증을 하는 것보다 가장 좋은 것은 정품을 사서 시디키를 등록하는 것이다. 사용자 개인의 환경에 맞추어 사용 여부를 잘 선택하면 좋겠다.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 버튼을 통해 개발사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면 된다.(크롬 자동 번역 활용 추천)

 

KMS auto 개발사 MSFree soft - 소식 확인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