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구매 후기

두드러기 알레르기 치료약 알러샷 일반의약품 구매 후기

혁이e 2023. 3. 2.

오늘은 두드러기 및 알레르기 치료약 알러샷 구매 후기를 남기고자 한다.

이번 글은 사진이 약간 혐오감이 들 수도 있으나, 동일 증상 사용자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사진을 첨부하였으니 유의하기 바란다.

 

1. 증상

밤에 뭘 잘못 먹었는지 온몸에 두드러기가 났다. 모기 물린 듯이 붓고 계속 간지러운 증상.
사실 알레르기인지 두드러기인지는 잘 모르겠고, 밤에 먹은 것은 쯔란맛 감자칩과 무알콜 모히토 한잔이었다.

특이한 메뉴를 도전한 탓일까, 아니면 낮에 먹은 해산물 파스타가 잘못된 것인지 여하튼  팔, 다리, 등, 엉덩이, 목 등 온 몸에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밤새 잠을 설쳤다.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 줄 알았는데 밤새도록 증상은 부위를 옮겨다니며 계속되었고, 주변에 24시 약국이 없어 고통에 휩싸이던 나는 8시가 되자마자 근처 약국을 찾아 나섰다.
약사 선생님한테 혐짤이지만 피부 발진 사진 여러장을 보여주고, 현재 증세를 설명하니 이 약을 주셨다.
 

2. 알레르기 치료제 가격과 성분

일반의약품으로 녹십자 에서 나온 알러삿.
하루에 꼭 1알만 먹어야 한다고 신신당부 하심.

가격은 3500원.

 

상세 설명은 다음과 같다.
의약품이기 때문에 꼭 약사에게 문의 후 먹어야 한다. 기본 용법ㅂ은 1일 1회 10mg 을 취침 전 경구 투여인데, 나는 증상이 심하고 출장을 간 상태라 일을 해야 했기에 바로 한알 먹었다.
 

연보라색 투명한 연질 캡슐.

 

 

3. 복용 후기

약사님이 시키는 대로 딱 1캡슐을 섭취.

1시간 후 거짓말처럼 가려움이 사라졌고, 발진도 많이 호전도었다.
2시간 후 발진 두드레기 증상도 모두 개선되었다.
밤새도록 고생한 것 치고는 너무 허무하게 나은 것 같지만 과학기술의 발전을 체감할 수 있는 순간이었다.
 

주의 사항.

잘 모르겠으면 그냥 약사에게 물어보자.
(처방전은 없어도 된다)

두드레기와 알레르기는 약을 먹지 않으면 시간이 지나도 개선이 거의 되지 않는다. 만약 참을 수 없거나 증상이 심하거나, 아이에게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생명의 위기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주저 말고 근처 응급실로 뛰어가자.
 
앞으로는 무식하게 참지 않도록 항시 상비약을 챙기고 상비약에 알레르기 약도 추가해야 겠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