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북미

[하와이 신혼여행] 1. 비행기표 / 호텔 예약하기 - 아시아나 / 쉐라톤 와이키키 호텔 / 허님문리조트 / 가격 공유

혁이e 2023. 1. 15.

결혼 후기에 앞서 하와이 신혼여행 여행 후기부터 작성하려고 한다.
작년 10월 말에 결혼했고, 회사 사정 상 길게는 휴가 가기가 어려워 10/30 ~ 11/5 까지 5박 7일의 짧은 신혼여행을 하와이로 다녀왔다.


하와이는 날씨와 풍경이 너무 좋아서 신혼여행지 및 휴양지로 최고의 장소였다.

우선 preview 로 사진 몇 장 투척..(갤럭시s22 휴대폰 기본 카메라로 대충 찍어도 그림이 나온다)

쉐라톤 와이키키에서 본 와이키키 해변 모습. 저 멀리 다이아몬드 헤드가 보인다.

거북이 스노쿨링 가서 바다에서.

아침 조식의 여유.



우선 나는 신혼여행은 반 패키지 (여행사 낀 허니문 패키지) 로 진행하였다.
예약 상품은 호텔 + 숙소. 짧은 일정이기에 렌트카는 빌리지 않았다.

하나투어/모두투어 등 큰 여행사도 알아보고 박람회에서 상담도 받았는데, 가격이 조금 세서 패스.
내가 스스로 예약할때보다는 싸게 나오는게 좋으니까..허니문 리조트로 결정하였다.

허니문리조트 (honeymoonresort.co.kr)

 

허니문리조트

고품격 신혼여행,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여행사 최초 하와이 직영 운영

www.honeymoonresort.co.kr

여러가지 후기를 본 결과 허니문리조트가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았기 때문이다.

http://hmrhawaii.com/

 

Home | HoneymoonHawaii

2250 kalakaua Ave. Suite 511, Honolulu, HI 96815

www.hawaiiht.com

이곳에서는 당일 패키지도 여러가지 지원을 하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개별적으로 예약해서 진행.

신혼여행이니까 호텔은 좋은데서 자자고 생각하여 쉐라톤 와이키키 오션뷰로 진행하였다.
부분 오션뷰 말고 전체 오션프론트뷰로.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비행기표+호텔 가격은 가격은 계약 시 1인당 339만원인데, 중요하게 체크해야 할 점은 아래에 환율에 따른 추가금 기준이 있다는 것. 사실 계약할때는 별 생각 안했었는데, 이에 따른 추가금이 1인당 약 30만 정도 있었다.
(호텔은 2인이서 룸 1개를 쓰는데 추가금이 쭉쭉 더 붙는 바람에..결과적으로는 아고다에서 그냥 내가 예약하는 거랑 큰 차이가 없게 되버렸다)

계약 시에는 1250원이 안되었었는데, 하와이 여행일 갈 당시에는 환율이 최고점을 찍은 것.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할 경우에 만약 예약 당시의 환율이 싸다면 바로 결재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통 비행편은 바로 결재해야 하고, 호텔에 관한 예약금은 여행 한달전까지 보내달라고 말을 하시는데 미리 결재해도 아무 상관이 없다. 나는 그 사실을 모르고 한달 전에만 결재 해야 되는 줄 알아서 약간 손해를 보았다.

요약하자면,
비행정보 : 아시아나항공 10/30 ~ 11/5 (5박 7일)
호텔정보 : 쉐라톤 와이키키 오션프론트뷰 (조식 포함)
가격 : 2인 해서 740 만 (항공+숙박만 한 가격이며 1인당 370만원, 호텔 픽드랍 서비스포함)
가격 상세 정보 : 항공권 1인당 약 170으로 2인은 340만. 호텔은 1박에 약 400만. 1박당 약 80만원 꼴.
(여행사 상품이므로 리조트피 포함. 하와이 호텔은 호텔 내부 수영장 및 시설을 이용하려면 리조트 피를 내야 하는데, 이게 1박당 50불이라서 꽤 크다)

여행사 공유 일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할 사람 있으면 받아가서 자유롭게 보시길.

에어텔 플러스 5박 7일 OZ.doc
0.33MB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