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TIP

다이소 차량 흠집제거 컴파운드 사용후기 - 3천원의 기적, 튜브형 컴파운드

혁이e 2022. 3. 12.

오늘은  다이소 불스원 간편한 튜브타입 컴파운드 제품 사용 후기 글을 써보려고 한다. 

가격은 3천원이고, 페인트와 타르 제거가 가능한 고성능 흠집제거제 제품이다.

 

1. 제품 소개

간편한 튜브 타입의 컴파운드 제품.

고성능 흠집 제거제이다. 페이트와 타르를 중점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2. 사용 후기

 

오늘 퇴근길에 부주의로 인해 회사 안전 펜스에 차량을 살짝 긁고 말았다.

내 차는 흰색이기 때문에, 녹색 간이 펜스의 긁힘은 너무 티가 많이 났다.

일반 물티슈와 가죽 세정용 물티슈 모두 효과가 없었다.

 

다이소에 차량 흠집 제거제가 있다는 검색 후기를 보고 급하게 다이소에 달려갔다.

 

광택복원, 컴파운드, 소프트컴파운드, 가죽전용 클린로션, 세정제, 스프레이 스노우체인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팔고 있었다.

 

이 제품이 끌렸다.

 

상품 설명은 다음과 같다.

 

 

내가 선택한 위의 노란 제품은 치약처럼 짜서 쓰는 제품인데, 아래와 같은 액체 제품도 있었다.

개인의 선호에 따라 결정하면 될 것 같다.

 

퍼스트클래스 컴파운드 튜브형, 3천원.

 

튜브형 제품의 사용 방법.

세차 및 건조를 한 후, 부드럽고 깨끗한 천이나 스펀치에 소량을 묻혀 잘 닦아 준다.

 

나는 오래된 수건을 가지고 작업을 실시했다.

한참을 문때다 보니 우측의 희미한 흠집은 지워졌는데, 아직 큰 부분은 남아있는 상태.

 

 

수건의 면이 아닌, 모서리의 도톰한 부분을 이용하여 계속 문질러준다.

상하좌우 관계없이 열심히 문지른다.

 

 

조금씩 지워지고 있다. 한 2~3분 문지른 것 같은데, 이거 완벽하게 지워지는 건지 의문이 생긴다. 

하지만 계속해서 Keep going...

다 지워졌다.

 

반신반의했지만 깔끔하게 지워진 것 같다.

도장면에 묻은 상태이면 얼룩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서, 물티슈를 이용하여 한번 더 깨끗하게 닦아주고 마무리.

 

오늘은 기분좋게 잠들 수 있을 것 같다.

다이소 차량용 흠집제거제, 물론 큰 흠집들은 제거하기 어렵겠지만 작은 기스들에게는 충분히 효과가 있는 것 같다.

3천냥의 행복, 인증 완료.

 

댓글

💲 추천 글